고객만족도조사방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라 조회 109회 작성일 2021-04-10 00:13:52 댓글 0

본문

병원코디네이터 제53강 고객만족도 조사

서비스 평가의 측정(SERVQUAL) 모델의 5척도와 서비스 GAP극복 방안을 학습하고 환자만족도 조사 절차에 따른 설문지 작성 순서, 대면설문조사의 장단점, 우편설문조사의 장단점, 인터넷설문조사의 장단점을 학습한다.

[본 교육과정의 PPT 및 기출문제는 응시자에 한하여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협회 홈페이지에서 무료(신청 후 다운로드)로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단법인 병원코디네이터 협회(HCA) 홈페이지
▶ http://www.hcakorea.org ]

고객만족도조사방법

pc로 하는 고객만족도 조사방법^^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부탁드립니다~

만족도 조사분석(1)-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엑셀 프로젝트]
만족도 설문분석하기(1) - 설문분석 과정 및 함수 미리보기

만족도 설문분석의 전반적인 과정을 이해하고
분석과정 중 사용할 함수를 미리 알아봅니다.

... 

#고객만족도조사방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5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