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c클래스시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와이 조회 44회 작성일 2021-01-19 00:08:39 댓글 0

본문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 220 d 시승기(2019 Mercedes-Benz C 220 d Test Drive) - 2019.11.12

메르세데스-벤츠의 더 뉴 C 220 d는 여전히 매력적인 안팎의 디자인이 강점이고, 새 2리터 디젤 엔진의 성능 및 연비도 좋습니다. 공회전 진동 대책이 좋고, 하체의 방음도 잘 돼 있는 편입니다. 동력 성능이나 연비도 기대 이상이구요. 주행에서는 좋은 승차감이 가장 인상적입니다. 실내 디자인은 여전히 경쟁력이 있지만 일부 소재가 떨어지고, 편의 장비가 부족한 건 단점으로 볼 수가 있습니다. 짧은 시트 때문에 2열의 거주성도 떨어집니다. C 클래스는 가격에 어울리지 않는 부분이 있긴 하지만 안팎에 붙은 벤츠 로고가 이런 단점을 상쇄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더 뉴 C 220 d 아방가르드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4,725×1,825×1,435mm, 2,840mm
트레드 1,585/1,550mm
엔진 1,950cc 4기통 디젤 터보
압축비 15.5
최고 출력 194마력/3,800 rpm
최대 토크 40.8kg.m/1,600~2,800 rpm
변속기 9G 트로닉
기어비 5.36/3.25/2.26/1.64/1.22/1.00/0.87/0.72/0.61
최종감속비 2.48
0→100km/h 가속 6.9초
최고 속도 240km/h
서스펜션 멀티링크
공차중량 1,650kg
타이어 콘티넨탈 콘티스포트콘택트 5 225/50R/17
복합 연비 리터당 14.4km(도심 13.2km, 고속도로 16.3km)
CO2 131g/km
트렁크 455리터
공기저항계수 0.25
연료탱크 66리터
가격 5,530만원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더뉴C클래스
#더뉴C220D
#C220D시승기

C클래스 오너의 냉정한 평가! 내 차의 장점과 단점은요... || [진짜 오너 시승기 6화]

#모터그래프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

모터그래프의 새로운 프로그램 진짜 오너 시승기! 시청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차를 시승하고 오너에게 직접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입니다. 6화 주인공은 메르세데스벤츠 C클래스를 타는 김세한님입니다.

모터그래프 홈페이지 https://www.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커뮤니티 https://c.motorgraph.com/
모터그래프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g/motorgraphkr/
모터그래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otorgraphkr/

메르세데스-벤츠 C220d 아방가르드 시승기(Mercedes-Benz C220d avantgarde test drive)

더 뉴 C-클래스는 부분변경 모델이지만 상당히 많은 부분이 바뀌었습니다. 익스테리어는 헤드램프, 범퍼 테일램프 정도뿐입니다. 하지만 실내에는 상위 모델에서 봤던 스티어링 휠이 들어갔고 센터 디스플레이도 더 커졌습니다. 그리고 계기판도 옵션으로 TFT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54만원짜리 추가옵션인데 현재 국내에선 이 옵션을 주문할 경우 2개월 이상 걸립니다.
더 뉴 C-클래스는 특히 엔진룸 속이 많이 달라졌습니다. 기존 2.2L 터보디젤 엔진이 2.0L 터보디젤 엔진으로 바뀌었는데 출력은 기존 170에서 194마력으로 바뀌었습니다. 변속기도 9단 자동변속기가 들어갔습니다. 엔진의 효율과 출력이 모두 좋아졌습니다.
주행 중에 크게 느낄 수 있는 변화는 정숙성입니다. 이전에는 상위 모델에서 느낄 수 있을 수준의 정숙도를 갖게 됐습니다. 패널 방음도 물론 개선했겠지만 새로 적용된 엔진 자체가 조용합니다. 독일 3사 D세그먼트에서 정숙도로 치면 가장 조용한 수준입니다. 동영상으로 만나보시죠.

이번 시승은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교학모터스 동대문 전시장 김승철 과장님이 도와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엔진
I4 터보 디젤
배기량 1950cc
최고출력(ps) 194/3800rpm
최대토크(kg.m) 40.8/1600~2800rpm
변속기 9단 자동

섀시
서스펜션 앞/뒤 멀티링크
브레이크 앞/뒤 V디스크/디스크
스티어링 랙\u0026피니언
타이어 앞, 뒤 225/50 R17

크기
전장X전폭X전고 4725X1825X1435mm
휠베이스 2840mm
공차중량 1650kg
연료탱크 66L
트렁크 용량 455L

성능
0-100km/h 가속 6.9초
최고속도(km/h) 240
공인연비(복합/도심/고속) 14.4/13.2/16.3km/L
이산화탄소 배출량 131g/km

가격 5520만원


유튜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CE4oHV3UzJAEiZWuyqBt7g
네이버 포스트 http://naver.me/5azCm42q
네이버 블로그 https://jr0217.blog.me/
티스토리 http://oneteworld2.tistory.com
네이버TV http://tv.naver.com/onetv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timlee2018

... 

#뉴c클래스시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