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저종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흑두루미 조회 35회 작성일 2021-01-18 19:58:26 댓글 0

본문

[우주선가][수행발자취] 송과체로 보는 금강저

네이버 블로그 우주선가
(https://blog.naver.com/gsc-institute / 010 4398 2208 )

이메일
(pjiyeon2208@gmail.com / gsc-institute@naver.com)

트위터 주소 : https://twitter.com/wjsunga

영상의 내용이 마음에 드시면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금강저는 고대 인도에서 인드라 신의 무기인 천둥 번개를 형상화한 것입니다.
엄청나게 견고하여 모든 것을 베고 꿰뚫을 수 있는 것으로 모든 번뇌를 무너뜨리는 지혜와 마음의 힘을 상징합니다. 금강저는 부처님의 법을 옹호하고 수행자를 보호하는 상징적인 무기로 사찰 입구를 지키는 금강역사의 손에 들려 있습니다.

우주심 대선사가 송과체를 열어 내면에서 일어나는 강렬한 빛을 따라 한창 영적 수련의 단계가 깊어지던 무렵이었습니다.
하늘에서 내려받은 유교, 불교, 선도의 인연을 따라 세상의 법을 새로이 펼쳐나가는 법을 터득하는 단계를 거치게 되었습니다. 이 때, 꿈에서 금강저를 받았는데 이는 불교의 법을 통해 기운을 여는 중요한 징표였습니다. 전생과 현생의 모든 업장을 녹이고 세상을 혼란케 하는 모든 척신과 농신들을 물리치며 만물을 평화로운 제자리의 상태로 돌려놓을 수 있는 법력을 얻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척신(斥神)이란, 사람을 내치고, 원한을 사게 하여 하고자 하는 일을 망쳐놓는 것입니다. 농신( 弄神)은 농간을 부리는 것으로 얕은 잔재주와 말기술로 사람의 마음을 뒤숭숭하게 흔들지만 결국 일을 그르치고 좋은 인연을 모두 떠나게 하는 작용을 말합니다. 뜻이 원대하고, 하고자 하는 일이 분명할 수록, 오로지 순수하고 간절한 마음만을 모아 그 뜻에 집중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순수한 뜻이 바로 선 자리에는 척신과 농신이 끼어들 여지가 없기 때문입니다.

모든 생각과 감정, 심지어는 호흡과 맥박마저도 끊어내고, 시공간의 개념마저도 모두 초월한 채, 오로지 깊은 삼매 상태에서 수행에만 몰두해 나갔습니다. 마치 죽은 사람처럼 한 자리에 미동도 없이 머무른 채 앉아있노라면, 바람과 공기조차도 피부에 닿지 않았고, 온 우주가 우주심 대선사의 수행과정을 지켜보면서 그대로 멈춰선 것만 같았습니다.
그렇게 깊은 수행의 삼매 상태에서 몇날 며칠을 머물던 즈음이었습니다.
온 우주가 진동하는 듯한 천둥번개와 광선이 눈앞을 왔다갔다하기도 하고, 말로는 다하지 못하는 깊은 심연의 울림, 마치 태초의 우주가 탄생하는 순간의 굉음 같은 것이 울려왔습니다. 그 깊은 우주의 진동을 타고 우람한 몸집의 금강역사가 나타나 우주심 대선사에게 금강저를 건네주었습니다. 그 순간, 우주심 대선사의 내면을 뒤흔들던 모든 신장들은 잠잠해지고, 오로지 평온함과 깊은 휴식의 순간만이 감돌고 있었습니다. 금강역사는 금강저를 반드시 소중하게 간직해야 한다는 말을 남겼고, 이와 함께 우주심 대선사는 20일이 넘는 영적 시험의 혹독한 과정을 거쳤습니다. 20일간의 영적 시험이 끝나고, 우주심 대선사는 도솔천에 계신 미륵부처님 앞에 나아가 그 분께서 지상에 펼치고자 하는 계획을 듣고 가슴이 벅차 올랐습니다.

그 즈음, 우주심 대선사가 계신 암자에 허리가 많이 굽은 할머니 한분이 찾아오셨습니다. 할머니는 올해 들어 자꾸 통증이 잦아지고 쿡쿡 쑤시는 것이 심해졌는데 부처님의 가피로 치유해달라고 기도하려고 그 암자를 찾게 된 것이었습니다. 우주심 대선사는 부처님을 믿는 간절한 마음 하나로 노쇠한 몸을 이끌고 깊은 산골에 위치함 암자를 찾아오신 할머니의 정성에, 할머니를 생각하며 금강신장대다라니 경을 읽어주었습니다. 할머니는 쿡쿡 쑤시던 허리가 신기하리만큼 말끔하게 나았다며 밝은 미소로 돌아가셨습니다.

신화속 전설의 무기 TOP10

구독하기 좋아요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엑소시스트 눈꽃마녀 필살기, 금강저에대하여!



... 

#금강저종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1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