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제모전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마포건축사 조회 10회 작성일 2021-10-21 10:41:02 댓글 0

본문

레이저 제모 1회차는 효과가 어느 정도 일까? 실제 영구제모 시술과정, 경과 공개!

평소 레이저 영구제모 시술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1회차에 효과를 어느 정도 볼 수 있는지, 시술 직후 상태는 어떤지...
그래서 오늘은 실제로 영구 제모 시술 1회차의 전 과정을 모두 보여드립니다!

- 영구제모는 1회차 만으로 완벽히 제모가 되지 않습니다. 영구 제모를 위해서는 약 5~10회 이상의 시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다만 1회의 시술로 어느정도 제모가 진행되는지 알려드리고자 영상을 제작하였습니다.

※시술관련 상담은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카톡상담 https://pf.kakao.com/_VBKhl/chat
TEL: 032)434-5311
http://kuwolskin.com/
Wechat : oracleko032
Instargram : guwoloracle_rus
안녕함 : 이거 진짜 장점이 면도 안해도 돼서 좋은게 아니라 수염자국이 없어져서 사람이 엄청 깔끔해보임 ㅋㅋ
조이 : 영상도 유익한데 레이저 하고 수염 뽑는것만 이십분해도 다 볼것 같아요... 쾌감 쩔...
예언가 : 한번 레이저 쏠때마다 바늘 3개씩 꼽았다 빼는느낌ㅁ
C Kim : 선생님~ 가정용 레이저 제모기로 브라질리언 가능한가요?
지방인데 레이저제모하는 곳이 한곳인데 폭리라...
주기적으로 타지역 다니는 건 차비가 더 깨질 것 같아서요..
Thiz is Dan : 원장님 제모는 정말 최고에요

제모 레이저 하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3가지 #제모통증 #병원선택법 #시술간격 [강남언니]

◼ 레이저제모, 어디까지 가봤니?
지난 브라질리언 제모 영상 잘 보셨나요?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레이저제모 특별편!

아니? 피부색이랑 털색이 레이저 효과에 영향을 미친다고요?
뭐요? 기계 종류에 따라서 제모 효과가 차이가 난다고요?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레이저제모의 모든 것,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제모 #제모레이저 #인중제모레이저
---------------------------------------­­-----------------

⊙ 성형전문가, 강남언니를 더 만나보고 싶다면?

FACEBOOK http://bit.ly/322O8RR
INSTAGRAM http://bit.ly/325pX5k
APP DOWNLOAD https://gangnamunni.onelink.me/NUjT/be17ece0

----------------------------------------­­-----------------
COPYRIGHT ⓒ 2018 HEALING PAPER CO., LTD. ALL RIGHTS RESERVED.
----------------------------------------­­-----------------
강남언니 방송반 : 안녕하세요 박기범입니다.
본편에서 다루지 못한 내용을 추가로 설명 드리려고 해요:)

1. 모낭을 파괴해야 영구제모가 됩니다 모낭에 있는 모유두세포가 파괴되어야 털을 만들어내는 공장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런데 생장기 모발에만 모유두세포가 있기 때문에 레이저 영구제모는 반드시 생장기 모발에만 효과가 있으므로 4주-8주간격을두고 5-6회를 시술시 거의 모든 모발의 생장기에 시술이 가능한 장점이있습니다.

2. 레이저영구제모는 모유두세포 주변의 멜라닌 색소 덩어리에 영구제모 레이저빔이 흡수되어 발생하는 열로 모유두세포를 파괴하는 원리입니다.

3. 토닝레이저와 비교했을 때 제모 레이저는 펄스 지속시간(pulse duration)이 깁니다. 토닝레이저는 타타타타타 라고 한다면 제모레이저는 타아앙 타아앙 타아앙 나가는데 이게 한 펄스 한 진동의 길이가 길다라고 이해하시면되고 모유두세포를 깰만큼 충분한양의 에너지를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4. 755nm와 1064nm 레이저를 제모 모드로 이용하였을때 1064nm의 보다 긴 파장의 레이저가 통증이 더 심합니다.
*왜 제모가 다른레이저에 비해 통증이 있는지?
->일반 미백레이저 치료시 레이저빔에 의해 분해되는 멜라닌이 느끼는 열감에 비해 제모레이저는 털이 타들어가므로 타는듯한 통증이 있어서 더 통증이 격렬합니다 (멜라닌이 레이저빔에 분해될때 발생되는 열은 높지않습니다)
사랑해미친듯이 : 영상 내용 전달이 바로바로 흡수가 되네요 영상 퀄이 넘나 좋은 것이에요^◇^
장윤수 : 털이 엄청 굵고 까매서 털 날 때마다 간지럽고 긁어서 흉터나고 뽑아서 인그로운헤어 되고... 엄청 스트레스였는데 ㅠㅠㅠ 이번에 한 번 상담 받아봐야겠어요ㅠㅠㅠ
지민 : 제발... 튼살에 대해서도 한 번만 해주세요!!
제가 몸이 안 좋아서 10kg 만큼 몸이 부었다가 1달만에 쭉 빠진 적이 있는데...
그때 이후로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허리까지... 튼살이 생겼어요 ㅠㅠㅠㅠ 제발.... 튼살에 관해서 영상 올려주세요 ㅠㅠㅠㅠ 부탁드려요!!
배기원 : 이집 영상 잘하네.
제모관심 별루없었는데 영상이 재밌어서 다봤어요 ㅋㅋ

레이저 제모 전신 다 받아본 후기.SSUL (가격, 원리, 효과, 후기)

*초반에는 시술 영상, 그 이후부터 설명 영상입니다!*

안녕하세요 모쨩입니다 :-)

7월 말! 여름의 한 가운데에 있습니다ㅎㅎ
여름이라 그런지 다들 반팔, 반바지 많이들 입으시는데요~
짧은 옷을 입게 되면서 아무래도 레이저 제모에 대한 질문이 많이 들어왔어요!

그래서 제가 팔 하완, 팔 상완, 종아리, 무릎, 허벅지, 얼굴 솜털, 겨드랑이 등등!!
레이저 제모를 받아본 경험을 바탕으로 레이저 영구제모의
효과와 비용, 통증, 병원 잘 고르는법까지 소개할게요 :-)
레이저 영구제모라고 다 같은 효과가 나는 건 아니에요!!
누가 시술하느냐, 어떤 장비로 시술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완전 다르더라구요ㅠㅠ

그동안 레이저 영구제모에 대해 궁금하셨다면
오늘 영상을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촬영 협조해주신 곳은 "닥터쁘띠의원 홍대점"입니다!
홈페이지☞ https://www.doctorpetit09.com/
카카오 플친☞ https://pf.kakao.com/_XxgXUxb

#레이저제모 #레이저제모가격 #레이저제모원리
라온 : 모쨩님!!! 늘 알아듣기 쉽게 잘 설명해주셔서 감사해요~ 제모.. 여자들은 365일 늘 고민하는듯..ㅠ
디셰니 [Dishhenny] : 몸에 털이 많은 편이라 나중에 레이저 제모라도 받아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후기 자세하게 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혹시 레이저 제모 몇 번 정도 해야 털이 완전히 없어질까요..? 또 레이저 제모 받으면 털이 완전히 없어지나요?
Boldmori : ㅋㅋㅋ 이번 영상 유독 신나보이시는건 기분탓일까요???❤ 거의 전문분야 수준인데요????
ᄆᄅ : 레이저 제모를 많이 하면 절대 더이상 털이 나지 않는건가요?
MJ : 오늘도 영상 너무 잘봤어요~~

... 

#부산제모전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341건 5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