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여자아기이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불바다 조회 8회 작성일 2021-06-10 08:47:49 댓글 0

본문

2020년 아기이름순위 top10! 다들 인소에서 튀어나온거야?!

#아기이름 #작명 #출산
이번년도 아기이름 남녀 100순위는 어떤 이름일까요?
해마다 조금씩 바뀌는 베스트 네임! 우리 아이 이름은 있는지
예상하는 아기 이름이 있는지 같이 탐색해봐요~~~


하영맘 / 황새댁 / 김토토 가 함께 하는
솔직대담토크쇼 #여인천하
마마님들! 오늘도 저희랑 수다떨어요 !

이 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을 눌러주세요
유튜브는 매주 월 / 목 오후 7시에 업데이트 됩니다! :)


*욕설이나 외모 평가, 무분별한 비방글,
음란댓글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팟빵 여인천하 들으러가기
http://m.podbbang.com/ch/1773967
여인천하 커뮤니티 카페
https://cafe.naver.com/women3world
여인천하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women3world3
chun : 제 동생 이름이 찬혜인데 한번도 못본거 같아요 ㅋㅋㅋ 성도 특이한 편이라서 인터넷에서 찾으면 제동생밖에 안나와요 ㅋㅋㅋ
루나Luna : 저는 7남매인데 이름이 아론, 아린, 이랑, 루나, 로라, 로우, 아솔입니다!!!
특이한 편이죠ㅎㅎ
2030대인데 요즘 유행하는 이름이랑 비슷한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이하영 : 하영이 여기있어요 ㅋㅋㅌㅌㅌㅋㅋㅋㅋ
무소유 : 첫째 아들은 '이든'
둘째 딸은 '로시'
성은 '도'씨 입니다 ㅋㅋㅋ
Biblee : 제 이름은 하랑인데 하나님의 사랑이래욤

[이름 짓기] 이 이름 이쁘네! 여자 아이 이름 짓기 선호도 순위 알아보기 Top 10

요즘 아이들 이름은 확실히 어른들 세대에 비해 많이 현대화되고
세련된 느낌이 많이 납니다. 특히 여자아이 이름을 지을때는
남자아이들보다 더 많은 사항들을 고려한다고 하네요
자 그럼 여자아이들 이름 지을때 선호하는 이름 순위를
Rankee TV와 알아 볼까요?
Rankee TV랭키 티비 : Rankee TV에 오신걸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이 채널은 우리가 살아가면서 보고 느끼는 정보 및 팩트들을
최신 통계그래프를 이용, 정보들을 시각화해서 구독자님들께
좀더 재미있고 쉽게 우리 주변의 일상들을 보실수 있도록
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Rankee TV와 즐거운 시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오} : 감사함당
서연 : 내 이름이 1등 이당~>.<
여김학진 : 4
보리의 브이로그 : 왜내이름은 없지?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2021년 신축년 여자이름 남자이름 베스트 10 동영상

2021년 흰소해 작명법, 남자이름 베스트 10, 여자이름 베스트 10, 좋은 이름, 예쁜 이름, 이름 짓기

구독하기 http://bit.ly/2Tjk8xz\r
\r
홈페이지 http://bit.ly/2Uuh4is\r
\r
저서구매 http://bit.ly/2MGBZMo\r
\r
\r
babynames.co.kr 홈페이지에서 더 많은 정보를 만날 수 있습니다.
kim19980523 : 유익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네요.
원장님 목소리도 좋구요
쏘쏘 : 안녕하세요 박원장님
혹시 작명 의뢰도 가능한가요??
첫째는 한글로 지으려다 할아버지가 지어주셨는데 태어나는 둘째는 원장님께의뢰하고 싶네용~~~
알파만보 : 한글오행은 맞는 이론인가요?
맘에드는 이름이 있는데 한글오행에는 맞지않는다고...
박이현 입니다.
김사라 : 어머 잘생기셨네요
박흐르는강물 : 이름도 유행을 따르나 봅니다.

... 

#이쁜여자아기이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6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