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스캐너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리더스푼 조회 57회 작성일 2020-10-17 12:26:03 댓글 0

본문

롯데택배, 순식간에 주소인식하는 대형스캐너

대형 스캐너는 바닥 면을 제외한 상자 다섯 면을 인식할 수 있다. 상자에 붙은 바코드를 순간 인식해, 주소별로 갈 길을 정해주는 일을 한다. 바코드를 지난 상자들은 레일을 타고 강남구, 송파구 등 권역별로 자동 분류된다.
음음 : 물건 다 떨어져있어ㄷㄷ

엡손 북스캐너 DS-870 | 아이패드에 모든 책을 넣고 다니자!!

스페인 오기 전 미이 촬영하고 편집해 둔 “숙제 영상” 오늘 업로드 갑니당 저도 이번에 처음 써보는 북스캐너 셋업부터 시작해서 전 어떻게 쓰는지 소개할게요


*엡손으로부터 제작 지원 받았습니다*
tti ttt : 이거사려구요 한달에 10만원씩이라생각하고 뽕뽑아야지
버새TV : 160만원이라고 가격은 얘기안해주네 ㅋㅋㅋ
김댕댕 : 160만원... 사서 쓰고 다시 팔기에도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RedJJin X : 찾기 가능한 pdf는 기종마다 차이가 있는 건가요. 770 을 사서 해봤는데 찾기가능한 pdf옵션이 빠져 있습니다.
흠흠흠 : 발성,목소리가좋네요
RedJJin X : 스캔을 의뢰할 수 있는 곳이 있어 두군데 정도 물어보니 칼라는 페이지당 100원을 받더군요. 700페이지 기준 7만원선이 됩니다. OCR은 안된다고 하구요.책값이 권당 2~3만원인데, 한두권 하는 거면 모를까 많은 책을 스캔하고 싶은데, 이정도면 그냥 이 스캐너를 사는게 더 이득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페이지당 3원정도 하는 곳도 있는데, 그곳은 저작권법 이유로 시중에 판매되는 서적은 안된다고 하고요. 책을 재단하는데 많은 노력이 드는 것도 고민거리 같습니다. 현재 이 스캐너의 가격은 128만원대로 내려온 듯 합니다. 제가 애용하는 쇼핑몰에서 그정도 합니다. 이 모델만 있는게 아니라 한단계 속도가 낮은 제품은 백만원이하 가격대에도 몇 모델이 형성되어 있어 속도가 문제가 안된다면 이하 모델을 구입해도 될 것 같네요.


질문이 있는데, 혹 OCR은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이 것은 소프트웨어기능의 문제인데, 이 부분이 지원되는지요. 지원된다면 고민없이 구매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박스크리아빈 : 부럽네요....
Sangmin Park : 문제는 너무 비싸~~~~~
Jin Ho Choi : 재단은 보통 어디서 하시나요? 비용은 어느정도 들지요?
아니면 재단기 구매해서 셀프로 하시나요?
만들이 : 캬 이거 좋네~ 하고 댓글봤는데 160만원?!?!? 그래도 믿고보는 고나고입니다. ㅎㅎ

속이 다 후련해지는 역대급 귓밥제거! 레알 사이다!

속이 다 후련해지는 역대급 귓밥제거 사이다 동영상! 끝까지 봐야 속이후련해집니다!
햇눈치 : 3:08 와...저렇게 빨게졌는데 안 아팠냐..
박선희 : 이거 올린보상으로 구독이랑 좋아요 들릴게옇ㅎㅎ
박선희 : 이거 안 시원할 수 가 없다....
허이세 : 들리긴 할까...
내가 지금 먹고 있는수수깡 젤리 : 아 깔끔... 휴..ㅇㅇ흉..
박선희 : 프녤님 저거 피딱지임
박선희 : 캬~~~~시원하다~~~~
ッ하빈 : 시원..
레고 : 햇반 가져와라..
그림 그리는이빈 : 사이다 캬

... 

#대형스캐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ptmng.org.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